[산업일보]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는 오는 15일까지 ‘2013 하반기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구매상담회’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3 하반기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구매상담회’는 대형 제조.유통사와 중소기업 간 만남의 장을 통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 및 기술협력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으며, 오는 26일 수원 라마다 프라자 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상담회에는 ▲삼성SDI, ▲LG전자, ▲두산건설, ▲포스코, ▲SK케미컬 등 대기업, ▲롯데마트, ▲홈플러스, ▲메가마트, ▲이마트 등의 대형유통기업,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등 홈쇼핑업체,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 유통업체, ▲쿠팡, ▲티켓몬스터 등의 소셜커머스 기업을 포함해 총 80여명의 MD와 중소기업 250여개사가 참가해 1대1 상담을 진행한다.
특히 상담 외에도 롯데마트 구매담당자가 입점정책설명회를 진행해 대형 유통망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 관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중기센터 홍기화 대표이사는 “이번 상담회를 통해 대기업은 동반성장을 선도하는 중심기업으로, 중소기업은 역량있는 파트너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해 창조경제를 실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형 유통. 제조기업 진출할 우수 중소기업 모집
기사입력 2013-11-07 18:38:45
산업2부 천주희 기자입니다. 서울과 수도권 일대 뉴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여러분 곁에 다가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