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젬알토, 가트너의 매직쿼더런트 사용자인증부문 리더로 선정
김진성 기자|weekendk@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젬알토, 가트너의 매직쿼더런트 사용자인증부문 리더로 선정

사용자 인증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에서 호평 얻어

기사입력 2014-12-22 19:13:26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젬알토가 가트너(Gartner)의 매직쿼드런트 사용자인증부문(Magic Quadrant for User Authentication)에서 18개 벤더사들을 제치고 리더로 선정됐다. 매직 쿼드런트는 비전 완성도와 실행 능력 등 2가지 주요 기준을 바탕으로 벤더사들을 평가했다.

가트너에 따르면 2017년 말에는 주요 기관의 50%가 신규 혹은 갱신된 사용자 인증 도입 방법으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채택할 것으로 전망되며, 이는 20% 수준인 현재의 기관 도입률보다 두 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이처럼 호황을 맞고 있는 시장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자 젬알토는 인증과 모바일 기술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신뢰성을 갖춘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이동성과 기기 내 보안을 원하는 소비자들과BYOD(개인 모바일 기기를 업무에 활용하는) 직원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전 세계 수 천 곳의 대형 은행, 기업, 서비스 사업자 및 정부 기관들이 젬알토의 혁신적인 인증 솔루션을 통해 자신들의 물리적 자산이나 디지털 자산을 보호하고 있다. 젬알토의 최첨단 기술은 직원과 고객 서비스를 위한 광범위한 기업용 및 전자금융 어플리케이션의 보안을 확보한다. 각 기관들은 PKI 기반의 멀티 어플리케이션, 토큰, 그리고 모바일로 생성되는 1회용 비밀번호와 디지털 서명과 함께 편리한 다중인증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지오(Ezio)와 프로비타(Provita)의 통합적 포트폴리오는 고객들이 클라우드로 호스팅되거나 온프레미스(on-premise) 형태의 인증 솔루션을 자신의 기기에 완벽히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젬알토와 세이프넷(SafeNet)은 올해 합병을 통해 기업용 보안 솔루션 도입 촉진에 나서고 있다. 세이프넷과 젬알토 인증 솔루션의 통합은 네트워크, 사용자, 데이터, 소프트웨어 등 인프라 전반에 걸친 보안을 네트워크 코어와 에지에 공급하는 최고의 기술력과 전문성, 서비스가 결합됐음을 의미한다.

젬알토의 플랫폼과 서비스 부문을 총괄하는 탄텍리(Tan Teck Lee) 수석부사장은 "젬알토가 매직쿼드런트로부터 리더로 선정된 것은 사용자 인증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와 혁신에 총력을 기울인 결과라고 생각한다"면서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인증 기술, 강력한 모바일 보안 솔루션 및 향상된 클라우드 기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젬알토의 투자는 인증분야의 대표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보다 더 공고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이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안녕하세요~산업1부 김진성 기자입니다. 스마트공장을 포함한 우리나라 제조업 혁신 3.0을 관심깊게 살펴보고 있으며, 그 외 각종 기계분야와 전시회 산업 등에도 한 번씩 곁눈질하고 있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