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제어계측 전문 기업 코닉스가 온습도, 유량, 레벨, 압력 등 각종 산업용 데이터를 측정해 LCD 디스플레이부에 측정값 표시 및 기록 용지에 프린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100mm 하이브리드 기록계 KRN100 시리즈를 새롭게 업그레이드 했다.
기존에 검정색 외관을 제공하던 KRN 100 시리즈는 밝은 아이보리색을 채택해 보다 깔끔한 외관을 자랑한다. 퀵 메뉴 추가는 기능적인 업그레이드 면이다. 퀵 메뉴란 사용 빈도가 높은 특정 파라미터들로 구성된 메뉴로, 소수점, 상한 스케일 값, 메모리 저장 기능 등이 포함된 메뉴다.
퀵 메뉴 적용으로 간편하게 주요 파라미터 설정이 가능하게 됐다. 그래픽 LCD 채용으로 높은 시인성과 설정 편의성을 제공하며 내부 메모리 및 외부 USB 메모리를 이용한 데이터 백업 등이 가능하다.
코닉스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KRN 100 시리즈는 온·습도를 반드시 유지해야 하는 산업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측정할 때 주로 사용되며 항온항습조, 병원의 의약품 보관, 크린룸, 각종 물류 창고 등 산업 전반에 주로 적용된다.
이 제품은 기록지 소진 시에도 내부 메모리에 저장된 데이터로 인쇄가 가능할 뿐 아니라, 25~250ms 고속 샘플링 및 10~240mm/H 고속 그래프 모드로 기록이 가능해 사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