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 한해 중소기업 도약 중요시기
최시영 기자|magmacsy@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올 한해 중소기업 도약 중요시기

기사입력 2016-03-11 19:48:25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주영섭 중소기업청(이하 중기청)장은 부산지역 중소기업의 수출 증진과 일자리 창출을 독려하기 위해 11일 부산수출지원센터, 부산창조경제 혁신센터, 부산기계공업고등학교를 방문했다.

부산수출지원센터를 방문해 직원들에게 중소기업진흥공단, KOTRA, 한국무역협회, 한국무역보험공사와 긴밀히 협업해 올해 중소기업 수출액 2천 100억 달러 달성에 부산지역 중소기업이 앞장설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부산기계공업고등학교를 들러 국내 중소기업을 가장 많이 배출한 만큼 향후에도 중소·중견기업이 필요로 하는 기술·기능 인력과 훌륭한 기업 대표를 길러내 한국 일자리 창출에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를 방문해 창조경제의 중심인 창조경제 혁신센터가 중기청과 긴밀히 협약해 우수한 중소기업을 육성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권영철 단디벤처포럼 회장은 “중기청장의 방문과 격려에 많은 힘을 쏫는다”며 “단디벤처포럼의 청년벤처기업인들이 수출증진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겠다는 결의대회를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주영섭 청장은 최근 시장과 기술의 전략적 변곡점인 올해가 세계 시장의 판도가 바뀌는 절체절명의 시기라며 한국 중소기업들이 도약을 하기 위한 중요한 때라고 언급했다. 아울러 중기청과 창조경제혁신센터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해 세계 시장을 개척하고,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해 달라고 강조했다.

안녕하세요. AI와 로봇에서부터 드론과 사물인터넷 등 첨단 기술에 대한 정확한 정보전달을 해 나나가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