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다쏘시스템코리아, 전 직원 및 파트너가 함께 하는 협력 상생의 장 마련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다쏘시스템코리아, 전 직원 및 파트너가 함께 하는 협력 상생의 장 마련

25일부터 양일간 ‘2012 DS 패밀리 데이’ 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2-10-26 00:09:04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다쏘시스템코리아(대표이사 조영빈, www.3ds.com)가 25일부터 이틀간 충남 부여군 롯데부여리조트에서 전 직원과 파트너사 직원들이 모두 참여하는 ‘2012 DS 패밀리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2012 DS 패밀리 데이는 매년 두 자리수 이상의 성장을 거듭하며 양적·질적으로 점점 확대돼 가고 다쏘시스템의 모든 구성원들의 단합 및 협력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다쏘시스템의 모든 임직원을 비롯해 VAR(S/W 판매 협력사)사, 서비스 파트너, 얼라이언스 파트너 및 SI 파트너사 직원 등 총 300여명이 참여한다.

다쏘시스템코리아는 이번 행사가 ‘협력’과 ‘상생’을 위해 열리는 만큼 협력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파트너와 함께 동반 성장’을 주제로 한 다쏘시스템의 파트너 전략에 대한 발표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되고, 다양한 파트너 세미나 세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방송인 겸 프로레슬러인 김남훈이 진행하는 ‘가슴 뛰는 삶을 살자’라는 주제의 특강과 함께 부소산성 미션 트래킹 등 야외활동과 팀별 워크숍이 이어지게 된다.

현재 다쏘시스템코리아는 45개 이상의 파트너사들에게 영업, 제품, 기술 관련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소셜네트워크에 기반한 파트너 커뮤니티를 통해 최신 기술과 정보를 활발하게 공유하는 등 상호 보완적인 관계를 지속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조영빈 다쏘시스템코리아 대표이사는 “다쏘시스템코리아가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모든 임직원들과 파트너사의 헌신적인 노력과 협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의 인재 양성,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 시행 등 다쏘시스템과 파트너사가 상생하고 협력하며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