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25일 프랑스 중소기업 디지털 경제장관 방한
조명의 기자|cho.me@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25일 프랑스 중소기업 디지털 경제장관 방한

23개 기업단 동행…한· 불경제 협력 증진 기대

기사입력 2013-03-21 00:06:48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플뢰르 펠르랭 프랑스 중소기업 디지털 경제장관과 이 한국을 공식 방문한다.

오늘 25일부터 27일 3일간 프랑스 플뢰르 펠르랭 중소기업 디지털 경제장관이 23개의 프랑스 유망 중소기업으로 이뤄진 수행기업단을 이끌고 한국을 첫 방문하는 것.

이번 플뢰르 펠르랭 장관과 함께 방한하게 될 프랑스 기업단은 자국 내에서 혁신성을 인정받고 성장 잠재력이 높은 유망 중소기업의 대표 및 임원들로 구성됐다. 이들 기업은 이번 방한은 한국 시장의 현황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자사의 기술을 소개하며 국내시장에서의 협력 가능성을 타진하기 위해 이뤄졌다.

23개 프랑스 기업단:ADWAYS, ALCHIMER, BERNARD JULHIET, DOTEMU, ECO COUNTER, EKINOPS, ERCOM, EXCICO, GEOCONCEPT, HI-MEDIA, HTTV, IPDIA, IER, MoTwin, QUESTEL, GROUPE SEB, SCIFORMA, SINEQUA, SIRADEL, TENOR, UBLEAM, VOXYGEN, WIKIPIXEL


주한 프랑스대사관 경제상무관실 무역대표부(UBIFRANCE)에서는 프랑스 기업단과 국내 관련기업과의 B2B 미팅을 주선하고 있으며 이미 100여 개의 미팅이 예정돼 있다.

플뢰르 펠르랭 장관의 공식 일정은 25일 서울산업통상진흥원과 주한 프랑스대사관이 공동주최하는 세미나로 시작되며 기업단은 세미나 후 B2B 미팅을 갖게 된다.

플뢰르 펠르랭 장관은 한국계 출신의 첫 프랑스 장관인 만큼 이번 방한 기업단과 한국기업과의 만남은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향후 이번 방한이 한· 불 경제협력 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