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오피스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대표 우석형, www.sindoh.com)는 여름을 맞아 자사의 기업용 복합기 인기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가전제품 및 그늘막 텐트를 증정하는 ‘클린 섬머 프레시 섬머 대축제’를 개최한다.
7월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도리코 전국 지사 및 영업점을 방문해 행사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버팔로 그늘막 텐트나 블랙앤덱커 무선청소기를 증정한다. 행사 모델은 신도리코의 인기모델로 손꼽히는 기업용 복합기 3종으로 문서솔루션이 강화된 D410시리즈, 탁월한 생산성과 경제적인 비용을 자랑하는 N600시리즈, 콤팩트한 크기와 글로벌 디자인을 자랑하는 N710시리즈다.
D410시리즈(D410/D411/D412)는 스마트 클라우드 및 모바일 환경에 맞춰 전자문서관리, 스마트출력, 문서보안 등의 다양한 솔루션을 지원하는 컬러복합기로 다양한 기능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UI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N600시리즈(N600/N601/N602)는 올해 상반기 신도리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뽑힌 A3 흑백복합기다. 많은 양의 문서를 출력할 때도 가는 선이나 이미지 등에 흔들림 없는 최고의 인쇄품질을 제공하고, 소비전력이 낮아 경제적인 유지비를 자랑한다.
N710(N711/N712)시리즈는 일반 기업용 복합기의 58%에 해당하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세계 3대 디자인상 수상에 빛나는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분당 52매의 빠른 출력속도 및 기업 내 전자문서 관리에 적합한 스마트 솔루션도 제공한다.
신도리코 홍보팀 이철우 이사는 "신도리코의 인기모델 3종은 기본 프린팅 기능에 충실하며 스마트워크에 맞는 스마트솔루션과 문서보안 등 고객 맞춤형 솔루션도 함께 지원하는 게 특징이다. 이번 여름 신도리코와 함께 문서관리 분야에서 업무 효율화 및 혁신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