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오라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백업 로깅 리커버리 어플라이언스 선보여
조명의 기자|cho.me@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오라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백업 로깅 리커버리 어플라이언스 선보여

업계 최초 데이터베이스 보호 위해 엔지니어드 제품

기사입력 2013-10-17 00:09:11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오라클(www.oracle.com)이 업계 최초로 제로에 가까운 데이터 손실방지로 중요 비즈니스 데이터를 보호하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백업 로깅 리커버리 어플라이언스(Oracle Database Backup Logging Recovery Appliance)를 선보였다.

오라클 엔지니어드 시스템(Oracle Engineered System) 중 하나인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백업 어플라이언스는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복원에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기존 백업 솔루션과 차별화된다.

오라클의 새로운 어플라이언스는 데이터베이스에 모든 데이터를 주기적으로 백업해야 하는 기존 솔루션들과 달리 오직 변경 데이터의 처리와 저장을 구현한다. 이를 통해 운영 서버와 네트워크에 가해지는 백업의 영향과 스토리지 비용을 현격히 줄여준다.

또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백업 로깅 리커버리 어플라이언스는 높은 확장성을 제공해 단일 어플라이언스만으로 데이터센터내의 수 천 개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데이터 보호 요구를 처리할 수 있다.

고객은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백업 클라우드 서비스(Oracle Database Backup Cloud Service)를 통해 직접 온프레미즈 오라클 데이터베이스를 오라클 클라우드에 백업시키거나 추가적인 보호를 위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백업 로깅 리커버리 어플라이언스를 오라클 클라우드에 복제할 수 있다.

오라클 데이트 백업 로깅 리커버리 어플라이언스는 데이터베이스는 리두 로그(Redo log) 데이터를 어플라이언스에 지속적으로 전송해 데이터 손실이 유출될 가능성을 1초 이하로 단축하며,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에 통합된 백업 알고리즘은 데이터베이스에서 오직 변경 데이터만을 어플라이언스에 전송해 데이터베이스의 영향을 최소화한다. 뿐만 아니라 모든 많은 리소스를 필요로하는 백업 프로세스 작업은 데이터베이스 서버에서 어플라이언스로 오프로드(offload) 된다.

어플라이언스에 저장된 데이터베이스의 변경 데이터는 필요 시 언제든지 가상의 모든 데이터베이스 복사본을 만드는데 사용할 수 있으며, 선택적인 테이프 통합으로 백업 파일이 어플라이언스에서 직접 테이프로 보내져 운영 데이터베이스 서버에서 테이프로 자원 집중적인 백업이 오프로드된다.

이밖에도 확장성 뛰어난 어플라이언스의 아키텍처를 통해 다운타임 없이 페타 바이트(petabytes)의 스토리지로 원활한 용량 확장이 가능하고, 모든 수신 데이터의 일관성을 확인하고 사이트 오류나 고장 발생 시 비즈니스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변경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또 다른 어플라이언스에 복제한다.

오라클 후안 로아이자(Juan Loaiza) 수석 부사장은 “오늘날 기업에게 있어 중요한 데이터의 유실이나 다운타임, 애플리케이션 속도 저하 등의 상황은 용납될 수 없다”며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백업 로깅 리커버리 애플리케이션은 비효율적인 야간 백업이라는 수 십 년의 긴 패러다임을 뛰어넘어 중요 비즈니스 데이터를 위해 완벽한 보호를 실현하는 최초의 제품”이라고 전했다.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