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한국식품페스티벌로 캐나다 진출 활성화 기대
최시영 기자|magmacsy@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한국식품페스티벌로 캐나다 진출 활성화 기대

기사입력 2016-11-24 15:18:03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KOTRA가 캐나다 벤쿠버에서 한국기업 20개사가 참가하는 ‘한국식품페스티벌’을 개최했다.

KOTRA는 오는 25일부터 3일간 캐나다 벤쿠버에서 한국식품의 캐나다 현지인 주류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한국식품페스티벌 2016’을 개최한다.

한국기업 20개사 100여개 식품의 전시, 판촉, 시식, 조리시연을 통해 한국 식품의 우수성을 캐나다 소비자에게 직접 알릴 예정이다. 이를 위해 약 8천850만 원 규모의 제품이 사전이 수출됐다.

서부 최대유통망 오버웨이티 푸드 그룹과 함께 이번 행사는 오버웨이티 푸드 그룹 산하 프라이스마트푸드의 리치몬드, 버나비 두 매장에서 열린다. 특히 리치몬드점은 오버웨이티 푸드 그룹의 150여개 매장 중 최대 매출 매장으로, 일평균 1만 명 이상이 방문한다. 소비자 반응과 판매성과가 우수한 제품은 오버웨이트 푸드 그룹 150여개 전 매장에 입점 된다.

오베웨이티 푸드 그룹 아시아식품 구매총괄 터렌스 퐁은 “이번 행사가 우수한 한국식품이 캐나다 소비자에게 소개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KOTRA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이른 시일 내에 오버웨이티 그룹 모든 매장에서 한국 식품 판매가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형식 KOTRA 밴쿠버무역관장은 “이번 한국식품페스티벌은 유력유통망을 활용해 캐나다인의 한국 식품에 대한 관심과 인지도를 끌어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KOTRA는 현지 대형유통망과 협력을 강화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이 캐나다, 더 나아가 북미시장에 더욱 많이 진출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안녕하세요. AI와 로봇에서부터 드론과 사물인터넷 등 첨단 기술에 대한 정확한 정보전달을 해 나나가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