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심재철 의원(4선·안양동안을)이 새누리당 대표최고의원 경선 후보등록일인 4일 오전 첫 후보로 등록했다.
심 의원은 이날 오전 9시 40분경 당사 후보등록처에 직접 등록서류를 접수했다. 심 의원은 지난 2일에도 당대표 경선 출마를 처음으로 선언한바 있다.
심 의원은 이날 후보등록에 앞서 지역당협 관계자 30여명과 함께 국립현충원을 방문해 헌화·참배했다. 현충원 방명록에는 “나라를 지켜내신 그 뜻을 이어 행복한 나라를 만들겠습니다”라고 썼다.
당권 출마 첫 선언에 이어 첫 후보로 등록한 심 의원은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책임있는 행동을 통해 자유애국 시민과 당원 여러분께 애국보수 정당의 자부심을 안겨드리겠다”며 “17년동안 오직 한길로 당을 위해 헌신해온 소신과 역량으로 연말 대선승리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 의원은 이날 후보등록과 동시에 ▲대선 승리로 정권 재창출 ▲당내 균형과 화합으로 새로운 변화의 바람 ▲바른 정책으로 국민의 정당 자리매김 ▲사회적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주는 정당으로 거듭날 것을 선언했다.
한편 심 의원은 이날 후보등록 후 지역 곳곳을 방문하는 민심 청취로 공식 후보일정을 시작한다.
많이 본 뉴스
-
KT, 기업 전용망·갤럭시워치8로 산업 현장 안전 강화
-
[비철금속 시황] 12월 금리 인하 기대에 뉴욕증시 강세… 구리, 암호화폐 급락 여파 딛고 급반등(LME Daily)
-
한미협상의 핵심인 MASGA(마스가), 실현가능성은?
-
[문화 속 산업 이야기] 한국 산업 현장에도 ‘헤일로’ 같은 안전장치가 필요하다
-
[비철금속 시황] 12월 FOMC 금리 인하 기대에 뉴욕증시 4거래일 상승…구리 가격 한 달 만 최고치(LME Daily)
-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 Kinex· Centura Xtera· PROVision 10 3각 편대 앞세워 시장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