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케나메탈, B1 헤드 출시로 KSEM PLUS 제품군 확장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케나메탈, B1 헤드 출시로 KSEM PLUS 제품군 확장

DFC 가이딩 패드 갖춘 헤드, 홀당 소모비용 낮춰

기사입력 2012-10-23 00:09:33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절삭공구 전문기업인 케나메탈(Kennametal Inc., NYSE : KMT)이 KSEM PLUS 제품군을 위한 KSEM PLUS B1 헤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케나메탈의 KSEM PLUS™ 모듈러 시스템은 고이송과 L/D(길이 대 직경 비율)가 큰 모듈러 드릴과 고속 가공 및 낮은 비용의 인덱서블 드릴이 갖는 장점을 결합한 제품으로, 대구경 드릴 애플리케이션에서 현재 업계의 표준이 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케나메탈은 어려운 드릴링 조건에서 홀당 소모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DFC 가이딩 패드를 갖춘 새로운 KSEM PLUS B1 헤드를 추가하고 KSEM PLUS 제품군을 더욱 확장했다고 밝혔다.

케나메탈, B1 헤드 출시로 KSEM PLUS 제품군 확장
KSEM PLUS B1 헤드


B1 헤드의 향상된 성능은 겹판 드릴링가공을 비롯해 경사진 출구면, 관통형 교차홀 및 단속 가공을 가능하게 해준다. 새로운 패드를 갖춘 KSEM PLUS B1 헤드는 폭이 드릴 직경의 50%에 이르는 관통형 교차홀 드릴링의 경우 정밀한 헤드 가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나선형 마크나 홈을 방지할 뿐 아니라 드릴링 방향을 인덱싱할 때 고품질의 홀 출구를 통해 두 면에서 안정적인 드릴링을 할 수 있다.

KSEM PLUS B1 헤드는 절삭날당 부하를 줄여 고이송에서도 가공이 잘되도록 두 개의 효과적인 절삭날을 제공할 뿐 아니라, 반경 방향 부하를 보정하고 절삭날당 두 개의 칩으로 디스크 구성인선을 방지한다는 특징을 갖췄다.

28mm~70mm의 표준 사이즈로 제공되며 28mm~127mm까지 맞춤 솔루션도 가능하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