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한국신소재산업(www.kkamco.com)은 1989년 6월 설립, 파인세라믹스, 초전도체, 형상기억합금, 일방향 응고주조, 다이캐스팅 진공주조, 마이크로블라스팅 표면처리, 의료소재 및 임플란트 소재 제조 등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이다.
INTERMOLD KOREA 2013에서는 스위스 REGLOPLAS사의 금형온도조절기를 출품해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REGLOPLAS사는 40여년 동안 온도조절기를 전문적으로 생산, 세계 50여개국에 지사 및 대리점을 확보한 글로벌 네트워크망을 무기로 연간 6,000대의 온도조절기를 공급하고 있다.
금형온도조절기 P시리즈는 가압용수를 열전달 매체로 사용하며 REGLOPLAS사가 자체 개발한 RT100컨트롤 시스템을 장착한 제품이다. 특허를 획득한 ‘SK’ 냉각시스템을 적용시켜 석회 스케일 형성을 억제했으며 냉각수 배출부 일방향 체크밸브로 폐수역류에 따른 냉각기 스케일 형성을 방지했다. 또한 특수 처리된 발열체로 작업안전도와 사용수명의 증가로 사용자들의 비용부담을 줄였다.
한국신소재산업 관계자는 “꾸준한 기술개발과 생산단가 절감, 생산성 향상으로 제작된 최고의 제품으로 고객의 요청에 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 INTERMOLD KOREA 2013 특집페이지 바로가기!
☞ 한국신소재산업(주) 정보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