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인텔, 지난 23일 '터치 디바이스 컨퍼런스' 개최
천주희 기자|cjh2952@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인텔, 지난 23일 '터치 디바이스 컨퍼런스' 개최

태블릿으로 보다 효율적인 기업 업무 활용 시연

기사입력 2013-04-29 12:13:45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인텔, 지난 23일 '터치 디바이스 컨퍼런스' 개최

[산업일보]
인텔코리아(사장 이희성, www.intel.com)는 지난 23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인텔 터치 디바이스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실제 기업에서 도입하고 있는 최신 모바일 워크 트렌드 및 터치 디바이스 시대의 인텔 역할과 전략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공공, 대기업, 중소기업에서 약 500여 명의 IT 담당자와 개발자 등이 참석했다. 또한 국내외 제조사들과 SV 및 주변기기 업체가 대거 참여해 다양한 형태의 터치 디바이스 및 관련 기술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텔코리아는 기조연설을 통해 모바일 디바이스를 실제 업무에서 사용하다 자주 접하게 되는 당황스러운 상황들을 역할극 형태로 재연하며 생산성 향상을 위한 최적의 터치 디바이스 선택 방안을 소개했다.

비교 시연에서 비 인텔 태블릿의 경우 파워포인트 문서 열람시 일부 내용이 안보이고 그래프가 겹쳐서 보이거나, 워드파일을 열 때 표의 테두리가 중간 중간 깨지고 엑셀 파일의 그래프가 안 보이는 등과 같은 현상이 나타났으나, 인텔 기반 태블릿에서는 시연된 모든 업무용 앱 및 동영상들이 정상적으로 동작됐을 뿐 아니라 비인텔 기반 태블릿에서는 제공되지 않는 USB 포트를 활용해 업무의 효율성 및 편의성이 향상될 수 있음을 확인시켜 줬다.

인텔코리아 고춘일 전무는 “인텔 아키텍처 기반의 다양한 터치 디바이스들은 사용자 중심의 새로운 컴퓨팅 경험을 통해 전례 없이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인텔은 인텔 아키텍처 기반 터치 디바이스의 업무 활용 확대를 목표로 제조사 및 파트너 사와 지속적인 기술 협력을 통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터치 디바이스 시장의 선도적인 위치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산업2부 천주희 기자입니다. 서울과 수도권 일대 뉴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여러분 곁에 다가서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