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던험랩스, 활성 앰프 내장한 USB 2.1채널 스피커 출시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던험랩스, 활성 앰프 내장한 USB 2.1채널 스피커 출시

미래지향적인 독특한 위성 모양 디자인 돋보여

기사입력 2013-08-17 00:08:02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던험랩스, 활성 앰프 내장한  USB 2.1채널 스피커 출시


[산업일보]
스피커 전문기업 던험랩스(대표 양재분)는 활성 앰프를 내장해 출력을 높이고 3D 사운드, 다운 파이어링 우퍼 시스템 등을 적용한 USB 2.1채널 스피커 DH-C10을 선보였다.

블랙과 블루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DH-C10의 특징은 바로 디자인에 있다. 미래지향적인 독특한 위성 모양을 하고 있으며, 전면을 고광택 처리하고 특유의 질감을 살려 인테리어적 요소를 강화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초기 USB 전원 방식 스피커의 약점으로 지적되던 음질적 요소도 강화됐다. 업그레이드 된 2.1채널 스피커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 USB 스피커와 다른 소리를 들려주도록 설계된 것. 최적의 소리를 낼 수 있도록 풀-레인지 위성 스피커와 고밀도 MDF 인클로저도 적용했다. 부족한 출력은 활성 앰프를 내장해 출력을 높이면서 해결했다.

3인치(76.2mm) 서브 우퍼에서 나오는 깊고 풍부한 중저음은 물론 2인치(50.8mm) 위성 스피커를 통한 깨끗한 고음까지 최적의 사운드를 들려준다. 뿐만 아니라 월리슨(Wallyson) 3D 사운드 기술이 적용돼 2.1채널 스피커에서도 입체적인 음향 체감이 가능하고 우퍼 유닛을 바닥에 배치해 저음 확산과 증폭에 유리한 다운 파이어링 구조로 탄탄한 저금까지 느낄 수 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