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에머슨네트워크파워(Emerson Network Power)에서 완전한 기능을 갖추고 긴 백업시간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확장 가능형 랙 기반 전력보호시스템인 Liebert® ITA UPS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호주 및 뉴질랜드를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 공급되는 Liebert ITA는 소규모 전산실과 네트워크장비를 갖춘 조직이나 회사에 상당한 비용절감을 제공할 수 있다.
Liebert ITA 시리즈는 진정한 온라인 VFI(voltage and frequency) UPS (무 정전 전원 공급 장치, uninterruptible power supply) 기술을 이용해 다른 UPS보다 10 ~ 30% 이상 더 많은 부하에서 전원을 공급할 수 있으며, 0.9/0.8 출력역률로 고효율 성과 신뢰성을 제공한다. 아울러 Liebert ITA 시리즈는 병렬처리구성이 가능한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외부 배터리캐비닛을 통해 더욱 늘어난 백업시간을 제공하며, 1상 및 3상 입력전력과 호환이 가능하다.
아시아 에머슨네트워크파워의 중앙 기술 지원 부장이자 전력 제품 마케팅 이사인 아루낭슈챠토파디아이(ArunangshuChattopadhyay)는 “보다 많은 미드 마켓회사들이 기술채택이 가능하도록, IT 시설 소유자들은 상당한 운영비용절감을 통해 CAPEX를 정당화할 수 있어야 한다”며 “Liebert ITA는 매력적인 가격에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기능특징들이 결합돼 긴 백업시간, 지사, 서버, 네트워크 컴퓨터 및 주변장치, 스토리지 장치 및 VoIP를 필요로 하는 소규모 전산실에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Liebert ITA 시리즈는 최대 4대까지 병렬처리 운영을 지원함으로써 동급 최고의 효율성을 제공한다. 백업시간은 직렬연결 또는 대용량 배터리 뱅크를 통해 연장될 수 있으며, 92~94% 효율을 제공할 정도로 에너지 절감성능이 뛰어나다. 이 시리즈에는 최대 0.99의 입력역률을 포함하며, 입력전압/주파수범위가 매우 넓기 때문에 배터리의 방전시간을 효율적으로 감소시킴으로써 배터리 수명을 더욱 늘릴 수 있다.
Liebert ITA 시리즈는 입력 주 전압의 변동을 견뎌내는 최첨단 기술과 부품을 사용해 신뢰도가 매우 높다. 고출력 전압의 정확성이 뛰어난 풀 디지털 제어방식의 디지털 신호 프로세서가 특징적이며, WEB/SNMP 카드옵션을 이용해 최신 USB 모니터링 또는 원격관리도 가능하다. Liebert ITA 시리즈모듈에는 5kVA, 6KVA, 10kVA, 16kVA 및 20kVA가 포함돼 있으며, 각 모델은 매우 콤팩트해 차지하는 공간이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