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트레이스, 새로운 성능 관리 솔루션 ‘다이나트레이스 6’ 출시
홍보영 기자|papersong@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다이나트레이스, 새로운 성능 관리 솔루션 ‘다이나트레이스 6’ 출시

기존의 샘플 기반 접근법으로 불가능한 갭이 없는 전체 데이터 캡처 방식

기사입력 2014-11-02 09:03:54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사용자 중심의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인 다이나트레이스(www.dynatrace.com)는 신규 성능 관리 솔루션 ‘다이나트레이스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 6(Dynatrace Application Monitoring 6)’와 ‘다이나트레이스 사용자 경험 관리 6 (Dynatrace User Experience Management 6)’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늘날 점점 더 많은 사용자가 모바일 및 디지털 채널을 이용함에 따라 기업에서는 사용자의 행동 및 인지 양식을 파악해 고객 만족도 및 전환율을 최대한으로 높여야 하는 필요성을 체감하고 있다. 이러한 통찰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샘플 기반의 APM 솔루션보다 진화된 형태의 APM이 요구되는데, 전통적인 APM 솔루션의 경우 성능 저하에 관계된 트랜잭션만을 캡처 하도록 설계돼 있기 때문이다. 디지털 사용자들의 경험 및 행동 양식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기와 지역, 시간과 관계없이 조건에 따라 어떠한 격차도 생기지 않도록 사용자 방문을 분석해야 한다. ‘다이나트레이스6’는 새로운 아키텍처를 통해 기업에서 모든 사용자 방문 및 액션을 캡처하고 분석해 전환율, 만족도, 사용자 행동을 이해하고 성능과의 연관성을 찾아낼 수 있도록 한다.

다이나트레이스의 제품 관리를 총괄하는 스티브 택(Steve Tack) 부사장은 “수많은 APM 솔루션들이 사용자 경험 관리를 지원한다고 설명하고 있으나 기존의 샘플 기반 기술을 각색해 애플리케이션 상태를 모니터링 하는 데만 주력하고 있을 뿐 진정한 의미의 사용자 경험을 보장하기에는 부족하다. 다이나트레이스의 새로운 아키텍처는 속도가 저하된 트랜잭션 데이터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방문에 관계된 모든 데이터를 수집한다. 이 데이터는 채널에 따른 사용자 행동에 대한 강력한 통찰을 제공하며, 전환율과 사용자 경험 간의 상관관계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다”고 말했다.

또한, 새롭게 공개된 다이나트레이스는 설정 마법사(set-up wizards)를 통해 APM의 구축 및 관리, 모니터링을 간소화시켰으며, Apple iOS 및 Swift 기반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자동 설정(auto-instrumentation) 기능을 제공하며, 비즈니스 트랜잭션을 간편하게 정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산업1부 홍보영 기자입니다. 국내외 무역과 로봇, IoT, 기계·금형산업에 대한 참 소리를 전합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