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NCH코리아, 전기·전자설비 클리닝서비스 체험기회 제공
홍보영 기자|papersong@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NCH코리아, 전기·전자설비 클리닝서비스 체험기회 제공

‘전기·전자 설비 무료샘플링 세척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14-12-14 07:03:06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NCH코리아, 전기·전자설비 클리닝서비스 체험기회 제공


[산업일보]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www.nch.co.kr, 지사장 김동은)는 자사의 전기‧전자 설비 클리닝 서비스의 효과를 고객들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전자 설비 무료 샘플링 세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기‧전자 설비 무료샘플링 세척 프로모션’은 분전함, OP & Control 판넬, MCC반 등의 전기전자 설비들에서 오작동 및 누전화재사고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오염물을 세정하는 NCH의 ‘전기‧전자 설비 클리닝 서비스’의 효과를 직접 고객들이 확인해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을 신청하면 NCH의 전문가들이 고객사를 직접 방문해 해당설비의 클리닝 실시 및 세정 후 발열량 진단 등 전반적인 설비운영, 관리에 따른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대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기‧전자 설비 무료샘플링 세척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02-3482-258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서비스내역으로는 ▲전기/전자설비클리닝서비스 ▲쿨링타워/보일러클리닝서비스 ▲핀코일 클리닝서비스 ▲세관(관 세척)서비스 ▲플로어클리닝서비스 ▲냉난방공조시설 클리닝서비스 ▲장비 클리닝서비스 등이다.

NCH코리아의 서비스 비즈니스의 강동섭 팀장은 “NCH코리아만의 세척 작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백 여 종의 유지 보수 및 클리닝 제품과 장비를 사용해, 전국 고객들에게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하고, “시설물 유지 관리를 위한 NCH의 제품과 서비스는 환경오염을 줄이고, 각종 설비의 수명을 연장시켜 고객의 자산을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NCH코리아는 국내 고객들의 요구에 맞춘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1부 홍보영 기자입니다. 국내외 무역과 로봇, IoT, 기계·금형산업에 대한 참 소리를 전합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