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크로니스, 고객 및 파트너 대상 ‘제2회 해피디셈버’ 문화 행사 개최
홍보영 기자|papersong@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아크로니스, 고객 및 파트너 대상 ‘제2회 해피디셈버’ 문화 행사 개최

19일, 대학로 쁘띠첼씨어터서 '제2회 아크로니스해피디셈버' 행사 진행

기사입력 2014-12-17 20:02:15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아크로니스, 고객 및 파트너 대상 ‘제2회 해피디셈버’ 문화 행사 개최


[산업일보]
물리적,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인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자사 고객 및 파트너를 초청해 인기 뮤지컬을 관람하는 ‘제2회 아크로니스해피디셈버(Acronis Happy December)’ 문화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해피디셈버’ 행사는 오는 19일 오후 7시부터 간단한 다과회를 시작으로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인 ‘달콤 살벌한 연인’을 관람한다. 행사에는 아크로니스코리아의 고객과 파트너사 직원은 물론, 가족과 지인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또한 해당 행사는 뮤지컬 관람 외에도 공연 전 다과 및 음료 제공, 기념품 증정 및 공연 후 푸짐한 경품 행사, 기념촬영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다.

작년 아크로니스 한국 지사 설립 5주년을 기념해 첫 선을 보인 ‘아크로니스해피디셈버’ 행사는 공연 전석 매진 등 고객과 파트너 관계자의 높은 관심과 참여에 힘입어 올해 두 번째 개최를 맞았다.

뮤지컬 ‘달콤 살벌한 연인’은 연극 ‘작업의 정석’을 대학로 대표 흥행연극으로 성공시킨 프로듀서 이헌재와 연출 황두수가 의기투합한 창작뮤지컬로, 배우 박용우·최강희가 열연했던 동명의 영화를 무대화해 주목 받았다. 사랑에 서툰 대학 강사 황대우가 미스터리로 가득 찬 여자 이미나와 연애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이 뮤지컬은 황대우 역에 배우 김영환·임천석, 이미나 역에 나미희·정서희가 각각 캐스팅됐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한 해 동안 아크로니스에 보내주신 고객 및 파트너사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기획한 행사에 높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기쁘다”며 “2014년을 마무리하며 해피디셈버 행사에서 가족, 지인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 아울러 내년에도 아크로니스코리아와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상생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구축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고 밝혔다.

산업1부 홍보영 기자입니다. 국내외 무역과 로봇, IoT, 기계·금형산업에 대한 참 소리를 전합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