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금속 절삭 솔루션 제공업체 Seco가 2015년에 새로운 디지털 포털 My Pages를 선보이기로 함에 따라 전 세계 제조업체는 Seco의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작업을 더욱 간소화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매우 풍부한 양의 데이터를 제공할 My Pages는 고객에게 더욱 뛰어난 서비스를 지원하려는 Seco의 끊임 없는 노력의 결정체라고 자평하고 있다.
Seco가 개발한 My Pages는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공구 규격, 추천 절삭 데이터 및 제품 구매 가능 여부 등 제조업계의 변화에 앞서가는 데 필요한 정보에 즉각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다.
또한 My Pages를 통해 절삭 테스트 결과, 생산성, 비용 분석 보고서 등의 데이터를 즉각적으로 공유할 수 있으므로 Seco의 고객사, 고객사 직원 및 현지의 Seco 영업 담당자는 매우 높은 수준의 공동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Seco Tools 사장 Lars Bergström은 "My Pages에서 고객은 언제라도 손가락 하나로 포괄적인 정보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다. My Pages의 모든 개발 단계에서 고객의 요구 사항을 고려했으며 모든 기능은 고객이 작업을 보다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이 변하면 My Pages도 이에 따라 함께 변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