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세계적인 프로토콜 테스트 솔루션 리더인 르크로이(www.lecroy.com)는 최근 12 Gb/s 속도의 Serial Attached SCSI (SAS)와 SAS 스토리지 인터페이스의 프로토콜 테스트 및 디버깅을 제공하는 Sierra M124 프로토콜 분석기를 출시했다.
르크로이는 SCSI 프로토콜 테스트 시장에 필요한 다양한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해 왔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차세대 SAS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 르크로이의 프로토콜 테스트 툴과 최첨단 SAS 솔루션은 최근 STA (SCSI Trade Association) 테크놀로지 쇼케이스에서 시연된 바 있다.
이와 관련 LSI 코퍼레이션의 산업 마케팅 부문 디렉터 겸 STA (SCSI Trade Association) 회장인 해리 메이슨(Harry Mason)은 “르크로이의 프로토콜 분석기는 12 Gb/s SAS 시장이 이미 열렸음을 보여주는 증거이며, 차세대 기술로의 산업 변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 STA는 오픈 표준의 개발을 위해 르크로이와 계속해서 협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르크로이의 프로토콜 솔루션 그룹 마케팅 사장인 조 멘돌리아(Joe Mendolia)는 “SAS는 높은 성능 조건, 확장 가능한 대역폭, 역호환성을 지원하는 스토리지에 사용되는 산업 표준이다. 르크로이는 이미 출시된 시에라 제품에 적용된 분석 기술과 PCI Express Gen3를 통해 개발된 고속 프로빙 기술에 축적된 노하우를 활용해 새로운 기술들을 지원해 왔다. 시에라 제품군과 르크로이의 패스 쓰루(pass through: 신호를 re-timing 하지 않음) 기술은 주요 벤더들에게 고품질, 고성능의 SAS 개발을 가능케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르크로이의 프로토콜 분석기는 SAS 개발의 최전선에서 기술을 선도해 왔다. 르크로이의 모든 프로토콜 분석기는 프로토콜 정보를 계층적으로 보여주는 지능적인 디스플레이, 실시간 통계, 프로토콜 트래픽 요약, 상세한 오류 보고서, 강력한 스크립팅, 그리고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는 테스트 보고서 등을 제공함으로써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고 개발 프로젝트를 적기에 완료할 수 있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