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르크로이코리아(지사장 이운재 www.lecroy.co.kr)는 새로운 WaveLink 차동 프로브 제품군 -Dxx30 시리즈를 발표했다.
새로운 웨이브링크 프로브는 3.5Vpk-pk의 높은 입력 동적 범위와 ±4V의 폭넓은 옵셋 범위를 제공하며, 8, 10, 13 GHz의 모델로 구성됐다. 특히 웨이브링크는 높은 대역폭과 전압 범위가 강점으로, DDR3, DDR4, LPDDR3와 같은 고속 DDR 신호를 측정하는 데 적합하다. 웨이브링크 신모델은 고객 편의에 따라 모듈형 컴포넌트 또는 프로브 시스템 중 선택 주문할 수 있다.
르크로이는 고대역폭 (13-25 GHz) 프로브 라인인 WaveLink Dxx05 시리즈의 입력 동적 범위를 2.0Vpk-pk (이전에는 1.6Vpk-pk를 지원)로 향상시켰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웨이브링크 Dxx05 시리즈는 동급의 차동 프로브 중 가장 넓은 입력 동적 범위와 성능을 제공하게 됐다. 새로운 웨이브링크 고대역폭 모델은 Dxx05-A로 명명됐다.
새로운 프로브 모델들은 모든 대역폭에서 프로브 증폭기를 제공하는 2개의 솔더인 리드 (Dxx30-SI)가 기본으로 공급된다. Dxx30-SI 솔더인 팁은 종단 저항을 활용해서 회로에 가까이 접지할 수 있기 때문에, 인덕턴스를 최소화하고, 팁 저항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가장 높은 임피던스와 다양한 주파수에서 이용할 수 있는 최상의 로딩을 제공한다. 고객의 필요에 따라 종단 저항은 추후 교체 가능하다. 사각핀 리드 역시 기본으로 제공되며, 3 GHz까지 이용할 수 있다.
연결 액세서리로 이용할 수 있는 포지셔너(브라이저) 팁 (Dxx30-PT-KIT)은 옵션으로 지원된다. Dxx30-PT 팁은 포고핀 팁을 통해 정확한 접지가 가능하며, 다양한 팁 조절과 최고 10 GHz의 대역폭을 제공한다. 연결 액세서리에는 XYZ 포지셔너가 포함되며, 르크로이 또는 다른 벤더의 포지셔닝 소자를 비롯한 다양한 연결을 지원한다. 고객 편의에 따라 수동 손잡이도 주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