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산업대전 2013 현장스케치] 에이티프런티어㈜, ‘품질관리 맡겨주세요’
기사입력 2013-11-26 10:20:34
[산업일보]
금속산업대전 2013에 참가한 분석기기 전문업체 에이티프런티어㈜(대표 백종웅, www.atfrontier.com)의 휴대용 합금분석기, 입도분석기, 열화상 카메라, 온도 프로파일링시스템 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08년 모기업인 영인그룹에서 분사해 현재까지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에이티프런티어는 원소분석기, 질량분석기, 가스분석기, 입도분석기, 열화상 카메라 등 분석기 및 계측기 전문업체이자 올림푸스의 휴대용 금속성분분석기 국내 총판을 담당하고 있다.
성분분석기는 재료내의 원소들을 분석해 금속의 강종분석은 물론 함량분석을 통해 품질관리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올림푸스의 휴대용 성분분석기는 경량화, 소형화를 실현해 이동중 사용이 간편할 뿐만 아니라 고성능의 부품을 사용해 정확한 분석을 내놓는다.
에이티프런티어는 올림푸스에서 인증한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해 국내에서 모든 수리와 검교정을 진행하기 때문에 경제성을 높였다.
에이티프런티어 관계자는 “금속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에 따라 품질관리의 중요성이 점차 증가하는 시점이다”며 “고객의 요구에 부응코자 양질의 서비스와 지원에 힘을 쏟고 있다”고 말했다.
2013 한국산업대전
☞ 금속산업대전 2013 특집페이지 바로가기!
☞ 에이티프런티어 정보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