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벤큐코리아, CAD/CAM 전용 모니터 출시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벤큐코리아, CAD/CAM 전용 모니터 출시

솔리드웍스와 공동 개발

기사입력 2014-02-11 12:16:31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벤큐코리아, CAD/CAM 전용 모니터 출시


[산업일보]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설계 디자이너를 위한 CAD/CAM 전용 모니터 ‘BL2710PT Eye-Care’ 제품을 선보였다.

벤큐의 BL2710PT Eye-Care는 첫 CAD/CAM 전용 모델로 27인치 AH-VA 패널이 적용됐다. 세계 3대 패널 제조사인 AUO의 최신 기술이 적용된 AH-VA 패널은 이전 VA 패널이 색 반전 현상으로 인해 IPS 패널보다 실제 시야각이 다소 좁았던 부분을 개선해 더욱 뛰어난 시야각을 제공한다. 또한 2,560×1,440의 WQHD급 해상도를 통해 일반 1,920×1,080 Full HD 모니터보다 77% 가량 넓어진 작업공간을 제공하며, sRGB를 100% 지원해 보다 정확한 색감을 구현한다.

이 모니터의 가장 큰 특징인 CAD/CAM 모드는 3D 소프트웨어 전문업체 솔리드웍스와 공동 개발한 기술로, 화면에 보이는 선을 더욱 뚜렷하게 표현해 복잡한 도면 작업 시에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동영상 에디터를 위한 에니메이션 모드에서는 영상의 밝은 부분의 왜곡을 최소화하면서 어두운 부분만을 밝게 조절해 세부적인 편집 작업을 가능하게 했다.

벤큐의 최신 제품에서 꾸준히 선보이는 아이 케어 솔루션 역시 적용됐다. 아이 케어 솔루션은 일반 모니터에서 보이는 초당 200회 가량의 미세한 깜빡임을 없앤 벤큐의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기술과 망막을 손상시킬 수 있는 청색 파장을 모니터 설정을 통해 최대 70%까지 줄일 수 있는 로우 블루라이트(Low Blue Light) 기능을 통칭한다. 또한 주변의 밝기에 따라 모니터 화면 밝기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아이 프로텍트 센서(Eye Protect Sensor) 기능을 추가해 업무특성상 모니터 사용 빈도가 높은 설계 전문가들을 위한 시력 보호 기능을 극대화했다.

벤큐코리아 모니터 담당 박인원 팀장은 “이번에 출시한 BL2710PT Eye-Care는 벤큐만의 독창적인 CAD/CAM 모드와 sRGB 100% 지원을 통해 CAD/CAM 사용자의 업무 효율성을 제고하고, 복잡한 도면을 오랜 시간 봐야 하는 설계자들의 눈 건강까지 책임질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