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안리쓰 코퍼레이션(대표 유현길)에서 주최하는 2015 Conformance Test 세미나(이하 안리쓰 CT세미나)가 판교 본사 트레이닝 센터에서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2008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안리쓰 세미나는 국내 Chipset/UE 등 단말 개발업체, Test house를 대상으로 한 세미나로 고객들에게 최신 LTE 기술 동향과 업데이트를 설명하면서 고객 파트너 십을 강화하기 위한 자리이다.
GCF/PTCRB에 속해 있는 이동 통신 서비스 사업자와 단말기 제조 업체는 개발한 LTE 단말을 시장에 내놓기 위해 GCF/PTCRB에서 인증된 장비를 이용해 시험을 진행해야 하므로 3GPP/GCF/PTCRB 현황 업데이트는 매우 중요한 세션이었다.
또한 LTE신기술, 사업자 동향 및 시장상황 및 안리쓰의 새로운 인증 장비인 ME7873LA를 소개 및 RCT,PCT 업데이트 세션을 마련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외부 강사를 초빙해 LTE 무선기술에 대한 강의를 했다.
또한 MD8475A, MT8821C, Shockline VNA MS46121A, MD8430A, ME7834L(PCT), 등 안리쓰의 대표 장비들을 시연해볼 수 있는 부스를 설치해 전문 엔지니어들이 제품에 대한 문의나 상담을 실시했다.
안리쓰 코퍼레이션 영업 책임자 정대성 상무는 환영사를 통해 “올해는 안리쓰 본사 창립 120주년”이라며 “LTE 단말 개발, 양산 및 인증 시험을 지원하기 위해서 안리쓰에서는 계속해서 필요로 하는 제품과 기술을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