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본 에카츠베르그, Vricon의 부사장으로 임명
김우겸 기자|kyeom@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본 에카츠베르그, Vricon의 부사장으로 임명

기사입력 2017-09-01 18:26:14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3D 형상화 분야 선도기업인 Vricon이 에릭 본 에카츠베르그(Eric von Eckartsberg)를 정부 담당 부문 부사장 겸 CRO(최고매출책임자)로 임명한다고 1일 발표했다.

Vricon은 독보적인 수준의 커버리지와 딜리버리 타임라인을 갖춘 포토리얼리스틱 3D 제품과 디지털 수치표고모델을 개발, 3D로 구축된 세상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본 에카츠베르그 신임 부사장은 미국 정부분야와 해외, 상업 부문에 걸쳐 사업성장을 견인하는 데 선봉장 역할을 맡게 된다.

본 에카츠베르그 신임 부사장은 소프트웨어 기업인 Basis Technology 출신으로 사업 및 기업개발부문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전 세계 영업 및 전략이니셔티브 관리를 총괄하였다. 또한 다수의 빅데이터, 사이버보안, 인터넷 미디어업체 등을 거치며 상업 및 연방부문 영업, 사업 개발, 해외운영 총괄업무도 관리한 경험이 있다.

Vricon의 매그너스 브레게(Magnus Brege) CEO는 1일자 보도자료를 통해 "Vricon이 세계 도처의 고객사들을 상대로 3D 세계를 구현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또 다른 축을 맡고 있다"며 "에릭 부사장이 경영진에 합류함으로써 고객사 니즈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한편 에릭 본 에카츠베르그 신임 부사장은 콜게이트 대학에서 경제학을 전공했으며 하버드 공공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마쳤다.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산업인들을 위한 글로벌 산업 트렌드와 현안 이슈에 대해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