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텍코리아, AI 수퍼비젼 카메라 보안 성능 TTA 인증

김세호 회장 "AI 수퍼비젼 카메라 기술력,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

엘텍코리아, AI 수퍼비젼 카메라 보안 성능 TTA 인증
사진=엘텍코리아

[산업일보]
엘텍코리아(대표 김세호, 이풍연)는 9일 AI 수퍼비젼 카메라 SD-100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IP카메라 보안 성능 품질 분야 TTA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엘텍코리아에 따르면, 수퍼비젼 카메라는 35배 광학 줌 기능과 장거리 레이저 조명을 일체화해 주간은 물론 야간에도 최대 1Km까지 사람 및 소형 물체 인식이 가능하다.

또한, 고성능 하드웨어 기반 디포그(Defog) 엔진과 소프트웨어 알고리즘을 일체화한 영상 분석 보안 제품으로 안개, 눈, 연기, 스모그와 같은 악조건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제공할 수 있다.

엘텍코리아는 이번 인증을 통해 공공시장 및 군 보안카메라 시장 진출을 위한 기반을 확보, 글로벌 영상보안시장 진출을 위한 기술과 제품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엘텍코리아 김세호 회장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의 보안, 호환, 성능 영역의 심사를 통과해 TTA 인증을 획득했다. 엘텍코리아의 AI 수퍼비젼 카메라의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지속적인 기술 연구로 차별화된 고성능 카메라 하드웨어와 AI 영상분석 소프트웨어를 접목한 새로운 차세대 보안카메라 솔루션을 개발하고, 올해 개발된 제품의 본격적인 양산과 판매를 위해 전문인력 충원과 생산 시스템 구축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라고 밝혔다.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