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물류 로봇 기업 리비아오(Libiao)가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공동 성장을 모색하는 연례 컨퍼런스 ‘리비아오 커넥트 2025(Libiao Connect 2025)’를 개최했다.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열린 행사에서 리비아오는 ‘혁신·협업·변혁(Innovate·Collaborate·Transform)’을 주제로 신제품 2종을 공개하고 향후 전략 로드맵을 공유했다.
리비아오 CEO 샤 후이링(Huiling Xia)은 환영사를 통해 산업 혁신을 견인하는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행사의 막을 열었다. 이어 각국 파트너사들이 리비아오 기술을 활용한 실제 적용 사례와 비즈니스 모델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컨퍼런스에서는 통찰력 있는 세션, 전략 토론, 실무 교육, 네트워킹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리비아오의 지속적인 연구개발 성과를 반영한 신제품 2종이 공개됐으며, 참석자들은 별도 현장 방문을 통해 최신 자동화 솔루션의 작동 모습을 직접 확인했다.
리비아오는 지난 한 해의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향상된 기술 역량을 시연하며, 파트너들과의 공동 성장을 위한 전략적 로드맵을 제시했다. 또한, 우수한 성과를 거둔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열어 공로를 인정하고 지속적인 혁신을 독려했다.
회사 관계자는 “스마트 물류 분야의 새로운 기회를 지속 모색하고 글로벌 고객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하겠다”며 “‘리비아오 커넥트 2026’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