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데일리 최아름기자] 나이키 골프 코리아는 투어 선수의 퍼포먼스에 부합하는 최상의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프리미엄 골프화 ‘나이키 줌 TW 201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이키 줌 TW’ 시리즈는 개발 초기부터 테스트까지 전 과정에 걸쳐 나이키 골프 선수인 타이거 우즈가 의견을 반영해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나이키 줌 TW 2012’에는 이전 모델보다 더욱 향상된 플라이와이어를 적용했다. 플라이와이어는 케블라 소재의 초경량 고강도 섬유로 스윙 동작시 발바닥에서 발등으로 옮겨지는 에너지의 이동을 안정적으로 변환 시켜주는 동시에 더욱 강력한 스윙을 가능하게 한다.
외부는 프리미엄 풀 그레인 사데사 천연 가죽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은 물론, 방수 효과와 함께 신발 안의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해 긴 라운딩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한다.
밑창에는 나이키 파워 플랫폼을 적용했다. 밑창에 3가지의 다른 경도를 적용해 스윙시 지지가 필요한 부분을 서포트하고 유연해야 할 부분을 부드럽게 설계해 더 큰 힘을 실어 임팩트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매사 : 골프먼스리코리아 www.golfmonthly.co.kr / 02-823-8397
골프데일리 (http://www.golf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제공 산업일보 제휴사 골프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