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 성장 전략 및 성장 이행의 탁월함 인정받아
김진성 기자|weekendk@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 성장 전략 및 성장 이행의 탁월함 인정받아

프로스트 앤 설리번 아태지역 리더십 어워드 수상

기사입력 2014-10-31 12:46:32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 성장 전략 및 성장 이행의 탁월함 인정받아


[산업일보]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가 자사의 성장전략과 성장 이행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주요 인프라 가용성, 용량 및 효율성 극대화 분야의 선구자인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Emerson Network Power)가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이 수여하는 2014 아시아 태평양 데이터센터 통합 전력 인프라 성장 최고 리더십 어워드(2014 Asia Pacific Data Center Integrated Power Infrastructure Growth Excellence Leadership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상은 지난 10월 16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프로스트앤설리번 아시아 태평양 베스트 프랙티스 어워드(Frost & Sullivan Asia Pacific Best Practice Awards) 시상식에서 에머슨에 수여됐다. 이 글로벌 컨설팅 회사가 독립적으로 수행한 분석에 따르면,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는 ‘견고한 상품 기획과 완벽한 실행 노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혁신에 대한 비전을 명확히 제시하는’ 능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됐다.

프로스트앤설리번 아시아태평양 에너지 및 환경 프랙티스를 담당하는 아미트 쿠마르 싱그(Amit Kumar Singh) 연구분석가는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는 강력한 서비스 지원 인프라에 의해 잘 뒷받침되는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함으로써 데이터센터를 수익성 있고 효율적으로 운용해 나가기 위한 방법론과 관련한 새로운 과제를 끊임 없이 해결해 왔다”며, “그리드에서 서버 레벨에 이르는 전력 인프라 자산에 대한 데이터센터 운영자의 감시, 제어, 최적화 작업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이 회사의 탁월한 역량은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가 데이터센터 통합 전력 인프라 시장에서 고속 성장을 이룩할 수 있는 배경이 돼 왔다”고 평가했다.

프로스트앤설리번이 수여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리더십 어워드를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가 수상한 것은 최근 5년 간 이번이 세 번째다. 에머슨은 지난 2011년과 2012년 연속으로 데이터센터 냉각 솔루션 부문 아시아 태평양 리더십 어워드를 수상했다.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 아시아 사업을 총괄하는 아난드 상이(Anand Sanghi) 대표는 “이번 상은 서로 다른 고객들의 독특한 요구를 충족하는 맞춤형 솔루션 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얻은 결실이다. 이러한 노력은 최고의 프로젝트 관리 지원 및 서비스 역량과 함께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우리의 전력 보호 포트폴리오는 핵심 IT 설비들이 어느 업계에서 사용되든지 관계 없이 매끄럽고 효율적으로 동작하도록 보장할 뿐 아니라, 보다 적극적인 데이터센터 관리 솔루션을 통합함으로써 더 나은 IT 역량 계획에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 아시아의 시장관리팀을 총괄하는 치호링(Chee Hoe Ling) 부사장은 “프로스트앤설리반으로부터 또 한 번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이고 자랑스럽다”며, “지금까지 수 많은 노고와 헌신, 프로정신을 발휘해 준 에머슨 모든 임직원들에게 이 상의 영광을 돌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치호 부사장은 “최근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는 대기업용과 중소기업용으로 고밀도 및 표준 운영 환경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모듈러 전력 보호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이 자신들의 전반적인 성장 전략을 이행할 수 있도록 에머슨 MPH2 Rack PDU 와 LiebertⓇ APS 같은 지능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프로스트앤설리번의 성장 최고 리더십 어워드는 성장 전략과 성장 이행의 두 가지 측면에서 탁월함을 보여준 기업에게 수여된다.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는 기업의 비전, 인재, 프로세스, 정책 수준에 대한 평가에서 단기 및 장기 성장 지속 능력면에서 다른 후보기업들보다 월등한 것으로 나타났다.

프로스트앤설리번은 또한 폭넓은 2차 및 기술 연구조사와 함께 시장의 주요 인사 인터뷰를 실시했다.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는 성장 성과(성장 전략, 시장 성장률 상회, 성장 지속성 기준 포함)와 고객 영향력(가성비, 사용자 구매 경험 기준 포함) 면에서도 우수한 것으로 평가됐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10월 16일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샌즈 엑스포 & 컨벤션 센터에서 열렸다. 시상식에는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 싱가포르 지사장인 매튜 콩(Matthew Kong),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 아시아의 동남아 및 북아시아 마케팅 매니저인 레이니어 둥카(Reinier Dungca)가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 대표로 참석해 수상했다.
2홀
전기·전자, 반도체, AI
GO

안녕하세요~산업1부 김진성 기자입니다. 스마트공장을 포함한 우리나라 제조업 혁신 3.0을 관심깊게 살펴보고 있으며, 그 외 각종 기계분야와 전시회 산업 등에도 한 번씩 곁눈질하고 있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