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슈나이더 일렉트릭, 유럽 최대 규모 태양광 발전 수주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슈나이더 일렉트릭, 유럽 최대 규모 태양광 발전 수주

기사입력 2014-11-14 07:06:14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글로벌 에너지관리 전문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www.schneider-electric.com)은 최근 컨소시엄 형태로 프랑스 보르도 부근 세스타스 지역의 태양광 발전소와 초고압 변전소 건설 수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에 따르면 이번 계약은 약 2억 8500만 유로 규모로 유럽에서 가장 큰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다.

프랑스 건설사인 에파주(Eiffage), 독일 태양광 구조물 설치업체인 크리너(Krinner)와 함께 컨소시엄을 이뤄 이번 입찰에 참여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해당 태양광 발전소에서 생산될 에너지를 관리, 제어 및 감독하며, 이를 위해 태양광 패널부터 고압네트워크까지의 전기 변환 시스템을 관리하는 완전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 솔루션에 대한 서비스 역시 제공해 20년간 설비 가용율(equipment availability rate)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도록 관리한다.

프랑스 신재생에너지 선두 기업인 네오엔이 발주한 이번 프로젝트는 총 300MW의 피크 용량을 제공할 예정이며, 2015년 10월에 완공될 예정인 발전소는 초고압 파워 그리드와 바로 연결돼 매년 보르도 인구 전체의 주간 소비 전력을 뛰어넘는 350 GWh이상의 전력 생산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