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한국전력(사장 조환익)은 이달 2일부터 21일까지, 모바일 웹(이하 모바일지점) 방문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한전은 공기업으로서는 선도적으로 사이버지점을 1998년에 개설했으며 스마트폰 대중화와 함께 2010년에는 모바일 웹과 어플을 선보이고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보완하고 서비스를 개선해왔다.
또한 2014년 10월에는 모바일 웹을 통한 전기사용신청 기능을 새롭게 신설해, 보다 간편하게 전기사용신청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창구를 구축했다.
모바일 웹 방문자 이벤트는 모바일 전기사용신청에 대한 리뷰 작성, 모바일 웹에 대한 개선의견 남기기, 한전의 나주 이전에 관한 퀴즈 등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방법은 휴대폰 주소창에 m.kepco.co.kr을 입력하거나 한국전력 모바일 어플(스마트한전, 한전전기요금) 상단의 모바일 웹을 통해서 가능하다.
한국전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전과 모바일지점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고객의 개선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향상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