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DOWELL 브랜드로 알려진 대만 공작기계 제조업체 TONG YI MACHINERY INC.(이하 TONG YI)가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된 SIMTOS 2016에 참가해 정밀평면연마기와 로타리 그라인딩 연삭기 등 최신 제품을 선보였다.
SIMTOS 2016에 참가하기 위해 내한한 TONG YI Wayne Huang 총괄 매니저는 4월 16일 본지와 만나 “TONG YI의 정밀평면연마기 DSG-1224/1632AND와 로타리 그라인딩 연삭기인 HR 시리즈는 강력한 전자 마그네트척이 내장하고 있어 높은 수준의 작업이 가능하며 지멘스 V3급 모터를 스핀들로 채택하고, PICO 터치스크린을 사용하는 등 안정성과 내마모성, 정밀도를 더욱 향상시킨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Wayne Huang 매니저는 “SIMTOS2016 통해 한국시장에 DOWELL 브랜드를 알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목표였다”면서 “참관객 방문 및 바이어 미팅 횟수가 지난 2014년처럼 만족스러운 수준이어서 다행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서 “올해는 대만 국내는 물론 해외 홍보 등에 매진할 예정이며, 11월 대만에서 열리는 대만국제공작기계전(TMTS)도 같은 모델을 가지고 참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TONY YI는 4~5년 전부터 한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버티칼 호리젠탈 머신, CNC 평면연마기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