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성실한 기업, 힘찬 전진을 외치다 , (주)지에프지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성실한 기업, 힘찬 전진을 외치다 , (주)지에프지

틈새시장 공략, 수출시장 확대

기사입력 2006-02-02 14:03:0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신뢰와 최선을 양손에 쥐고 최고를 향해 달리는 기업.
에어드라이어 전문 업체 (주)지에프지(대표 박흥석)는 차별화된 신제품 개발로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당찬 새해 포부를 밝혔다.

성실한 기업, 힘찬 전진을 외치다  , (주)지에프지
(주)지에프지는 2003년 설립 이후 에어 크리닝 시스템 전반의 기기들을 전문적으로 생산해 왔다. ‘스스로 일하는 회사, 신뢰를 쌓아가는 회사, 최선을 다하는 회사’라는 성실한 경영방침을 가지고 오늘까지 꾸준한 성장을 거둬 왔다고 (주)지에프지 관계자는 전했다.

(주)지에프지의 사업별 비중은 “에어 드라이어가 50%, 에프터 쿨러가 20%, 에어 필터가 20%, 기타가 10%를 차지한다. 이 외에도 하이브리드형 에어 드라이어, 고온용 에어드라이어 개발을 추진과제로 삼고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그로 인해 우리 회사의 제품은 그 나름의 특장점을 갖게 됐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에어 드라이어의 경우 고효율 열교환기와 안전장치를 장착하고 있다. 또 에어필터의 경우 세계 최고 품질의 파카 엘리먼트를 채용하고 고성능의 드레인을 채택하고 있다. 그리고 흡착식 드라이어의 경우 오차가 없는 독일의 WIKA GAUGE를 사용하고, 고품질의 흡착제를 사용해 타사와 차별화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주)지에프지는 꾸준한 기술 개발과 노력으로 포스코, 한신 등 대기업에 거래선을 두고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차별화된 기술력 확보

성실한 기업, 힘찬 전진을 외치다  , (주)지에프지
▲ 냉동식 에어드라이어
제품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서 생산성 제고 및 향상에 힘써야 한다는 말로 박 대표는 올해 계획을 내놓았다. 이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박 대표는 사원들의 복지 및 교육의 기회를 확대해 생산성을 높여 원가 절감을 이루고 경쟁력을 확보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바로 타사와 차별화된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확보하는 것이라고 박 대표는 힘주어 말했다. 때문에 (주)지에프지는 향후 꾸준한 연구와 개발에 매진하며, 한편으로 중국 기업과의 부품공동 개발을 통해 원가를 절감해 경쟁력 있는 제품을 생산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무리한 가격경쟁은 자제할 것이다. 그리고 관련업체 또는 자체간부급의 정례적인 CEO 회동을 통해 건전하고 내실 있는 성장을 거둬 에어 드라이어 업계 최고를 향해 열심히 달릴 것이라고 (주)지에프지 관계자는 덧붙였다.

올해 (주)지에프지는 주문 제작형 SUS 필터, 고온용 드라이어, 가스용 드라이어 등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하이브리드형 에어드라이어에 대한 체계적인 수출 전략을 추진해 매출 목표액 95억원을 달성할 것이라는 강한 포부를 내비쳤다.

또 중국 현지에서 2월부터 본격적인 마케팅을 개시함에 따라 중국 공기압축기 메이커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 매출 증대를 추구할 것이라고 박 대표는 밝은 전망을 내놓았다.

전은경 기자(miin486@daara.co.kr)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