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소딕코리아(www.sodickkorea.com)는 방전가공기 전문업체로 INTERMOLD KOREA 2013에서 리니어 모터의 고속, 고성능 '와이어 방전가공기'를 출품하여 참관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소형 초정밀 가공품부터 대형 정밀 가공품까지 대응이 가능한 소딕코리아의 와이어 방전가공기는 볼스크류 사용하지 않고 리니어 모터와 리니어 스케일을 사용한 결과 초정밀 위치 정밀도를 발휘하며 기계에 직접적인 접촉이 없기 때문에 높은 응답성과 장기간 사용에 안정적인 신뢰성을 유지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이 방전가공기는 전 시리즈마다 최신 자동결선장치가 장착돼 고객의 다양한 가공 니즈를 만족시킨다.
특히 SL400G와 SL600G 모델은 Smart Pulse&Smart Linear를 개발 컨셉으로 하고 있으며 고속, 고정도, 최량면가공을 실현하는 신개발 회로와 제어 등 최신 기술을 표준으로 탑재하여 고성능 방전가공기의 대표주자로 호평 받고 있다.
더불어 10년 이상 유지 가능한 구조로 정기적 부품교환이 없기 때문에 최소한의 유지보수 비용만이 소요돼 경제적이다.
소딕코리아 관계자는 “와이어 방전가공기 외에도 형조 방전가공기, 슈퍼드릴, 머시닝센터, 사출기 외 각종 소모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INTERMOLD KOREA 2013 특집페이지 바로가기!
☞ (주)소딕코리아 정보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