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성도GL/㈜성도솔루윈(대표 김상래, 이하 성도)은 오는 4월 25일~28일 일산 KINTEX에서 열리는 ‘2013 서울 디지털프린팅·사인 엑스포 & 건축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아름다운 도시경관을 조성하고 디지털프린팅 및 사인문화의 다양하고 새로운 정보를 제공해 디지털프린팅·사인문화 발전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이에 맞추어 성도에서는 후지필름(FUJIFILM)의 Acuity LED 1600 프린터를 중심으로 핵심 제품들을 소개할 계획에 있다고 밝혔다.
LED 경화램프를 채택한 Acuity LED 1600 프린터는 동급 최고의 생산성(20㎡/h)과 열에 변형이 쉬운 소재에 프린트가 가능한 제품이다.
6 Color + White, Varnish 효과가 구현 가능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최고의 마케팅 툴을 제공하고 있다.
PET, PVC 등 연질소재뿐 아니라 Foam Board, 아크릴, 알루미늄 등의 경질소재 또한 프린트가 가능한 제품으로 고객에게 소량 다품종, 빠른 생산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성도에서는 친환경 Re-board 소재를 사용한 개성 있는 부스 디자인 또한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 전시회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