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아크로니스 백업앤리커버리,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 및 쉐어포인트 지원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아크로니스 백업앤리커버리,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 및 쉐어포인트 지원

개별 애플리케이션 보호해야 하는 번거로움 제거 및 작업 시간 단축

기사입력 2013-07-08 11:20:42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아크로니스 코리아(대표 서호익)는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Acronis Backup & Recovery)’가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 및 마이크로소프트 쉐어포인트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특허 출원 중인 싱글 패스 백업은 개별 애플리케이션을 따로 보호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작업 시간을 단축시켜 주는 장점이 있다. 스토리지와 파일 시스템에 대한 아크로니스만의 남다른 이해도를 바탕으로, 애플리케이션 인식이라는 새로운 모듈을 개발해 백업 및 복구 중에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 요구되는 파일 및 오브젝트 찾기/복원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장점은 특히 가상화 환경에서 전통적인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이 갖는 한계 즉, 개별 파일 및 오브젝트를 찾기 전에 전체 가상 머신을 우선적으로 복구해야 하는 불편함을 극복한 것이다.

아크로니스 제품 관리 총괄 드미트리 조우코브스키 부사장은 “대규모 생산 서버의 가상화로 인해 IT 환경의 복잡성과 더불어 중요 데이터 가용성을 위한 매우 큰 수요가 일고 있다“며 “주요 애플리케이션 보호 및 가용성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가 주목해야 할 것은 손쉬운 복구로 단 하나의 이메일이든, 파일이든, 전체 데이터베이스든 상관없이 전문가적인 기술과 지식 없이도 관리자가 쉽게 처리할 수 있는 한 단계의 빠른 복구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 기술은 가상환경에서도 공격적인 RPO(Recovery Point Objective, 목표 복구지점) 및 RTO(Recovery Time Objective, 목표 복구시간)를 달성할 수 있도록 구조화할 수 있는 강화된 유연성을 제공한다. 싱글 패스 백업과 원 프로세스 복구는 개별 파일 및 폴더뿐 아니라 각 객체와 데이터베이스 전체를 복구하도록 한다.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는 Microsoft Hyper-V, VMware vSphere, Red Hat, Citrix XenServer 등의 가상 환경과 Windows, Linux의 실제 물리적 환경을 모두 지원한다. 그리고 두 환경 간 안전하고 완벽한 데이터 이전을 가능하게 한다. 이는 어떤 머신으로도 파일을 빠르게 복구시키며, 고유한 배열 및 환경을 다시 설정해야 하는 불필요함을 없애준다.

아크로니스는 마이크로소프트 액티브 디렉토리 및 익스체인지와 더불어 쉐어포인트, SQL 서버를 추가적으로 지원함으로써, 모든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 가용성 및 데이터 보호를 간편하게 하는 백업 솔루션을 갖추게 됐다.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gmail.com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