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조계종 템플스테이 홍보대사에 양용은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조계종 템플스테이 홍보대사에 양용은

기사입력 2011-10-24 17:18:24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골프데일리 조성수기자] 대한불교 조계종 한국불교문화사업단은 2012년 템플스테이 10주년을 앞두고 프로골퍼 양용은 선수를 템플스테이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한국불교문화사업단은 19일 "아시아 남자선수 최초로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양용은 선수는 스포츠를 통해 한국의 위상을 세계적으로 높이고 있다"면서 스포츠 선수들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집중력을 발휘하고 템플스테이는 평온한 마음가짐을 위한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이번 양용은 선수의 템플스테이 홍보대사 위촉은 더욱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한국불교문화사업단장 지현 스님은 19일 "양용은 선수는 어려운 선수 환경을 딛고, 오직 노력과 인내로 전 세계에 한국인의 위상을 알린 이 시대의 위대한 선수"라면서 "평소 한국 문화를 알리기 위해 노력해온 양용은 선수와 템플스테이의 만남을 통해 한국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더 큰 세상에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홍보대사 위촉식은 오는 20일 오후 4시 서울 종로구 견지동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에서 열린다.

자매사 : 골프먼스리코리아 www.golfmonthly.co.kr / 02-823-8397

골프데일리(http://www.golf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제공 산업일보 제휴사 골프데일리]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