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데일리 최아름기자] 타이틀리스트가 2012년형 AP1 단조 아이언과 AP2 아이언을 출시한다. ‘진보된 성능(Advanced Performance)’을 기본 미션으로 개발된 2012년형 AP 시리즈는 정교하게 디자인된 복합소재, 이중 캐비티의 고성능 아이언이다.
이번 AP1 단조 아이언과 AP2 아이언은 전통적이면서 세련된 디자인에 높은 관용성과 일관성, 그리고 우수한 샷 컨트롤과 탁월한 타구감 및 타구음 등을 선사하는 타이틀리스트만의 최고의 기술력이 응집되어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타이틀리스트는 이번 2012년형 AP 시리즈 아이언을 개발함에 있어 ‘열정있는 골퍼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에 집중했고, 그 결과 기존 AP시리즈의 진보된 성능의 핵심인 ‘이중 캐비티 디자인’과 정교한 ‘복합 소재 공법’은 그대로 적용시켰다.
여기에 관성모멘트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도록 힐과 토우에 텅스텐을 집중 배치시킴으로써 일관된 볼 스피드와 샷 컨트롤을 가능하도록 하였다. 또한 타이틀리스트만의 ‘타구감 향상 시스템’을 적용한 백 플레이트와 그와 함께 몰딩한 부드러운 엘라스토머를 조합하여 향상된 타구감과 타구음을 선사한다.
그 중 특히 AP1 단조 아이언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단조’로 출시되는 것이 특징. 한국 골퍼들이 선호하는 외관을 위해 기존보다 날렵하게 디자인된 탑 라인과 솔 폭으로 더욱 편안한 어드레스와 단조 아이언만의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문의 아쿠쉬네트 3014-3800
자매사 : 골프먼스리코리아 www.golfmonthly.co.kr / 02-823-8397
골프데일리(http://www.golf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제공 산업일보 제휴사 골프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