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프리스케일, 차세대 전원관리 IC 출시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프리스케일, 차세대 전원관리 IC 출시

기사입력 2012-03-07 18:39:0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프리스케일, 차세대 전원관리 IC 출시


[산업일보]
프리스케일 반도체(NYSE: FSL, www.freescale.com)는 최신 아이닷엠엑스6(i.MX 6)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와 원활하게 작동하는 차세대 전원 관리 IC(PMIC)를 발표했다. 프리스케일의 새로운 PF 시리즈 다기능 PMIC에는 스마트 모바일 디바이스,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임베디드 시장에 속한 몇 가지 고성장 애플리케이션의 특정 요구를 만족하도록 최적화된 제품이 포함돼 있다.

오늘날 정밀한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는 새로운 차원의 성능을 제공하면서 새롭고 흥미로운 제품의 개발을 촉진하고 있지만, 시스템 설계회사에는 더 작은 최종 제품 규격과 긴 배터리 사용 시간을 보장하기 위해 최소의 전력 범위를 사용해야 한다는 과제를 안고 있다. 프리스케일의 새로운 PF 시리즈 PMIC는 시스템 설계회사와 OEM 업체들이 프리스케일의 첨단 아이닷엠엑스6(i.MX 6) 제품군을 기반으로 하는 특정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장 전력 효율이 뛰어난 솔루션을 신속하고 간편하게 구성할 수 있게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PF 시리즈는 최적의 구성 용이성을 제공하므로, PMIC를 싱글, 듀얼, 쿼드 코어 i.MX 6 제품에 걸쳐 확장할 수 있다.

PF 시리즈 제품군은 이전까지 개별 PMIC로 처리되던 다수의 전원 관리 기능이 통합된 프리스케일의 폭넓은 i.MX 6 SoC 제품군을 지원한다. 따라서 프리스케일의 새로운 PF 시리즈 제품군은 결과적으로 더 많은 시스템 차원의 전원 관리 기능을 통합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설계를 간소화하고 전반적인 전력을 절감하며 제품화 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i.MX 6 프로세서와 함께 제공되는 포괄적인 레퍼런스 디자인, 각 부품을 매끄럽게 결합하는 애플리케이션별 PMIC 및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 편의성이 한층 더 강화되는 특징이 있다.

프리스케일 자동차 및 산업 솔루션 그룹의 전원 관리 부문 담당자인 마이클 제닝스(Michael Jennings)는 “프리스케일의 차세대 PF 시리즈는 포괄적인 파워 퓨전이라 불리는 최적의 시스템 차원 전원 관리 기능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며 “프리스케일 차세대 PF 시리즈 레퍼런스 디자인에는 프리스케일의 최신 i.MX 6 프로세서와 구성 가능한 PMIC, 고객에게 신뢰성 높고 간편하며 가속화된 개발 환경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및 지원이 매끄럽게 결합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