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민스님 트위터.
2012년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은 SBS '지식나눔 콘서트 - 아이러브 '人'(이하 아이러브 인)'이 시즌2로 돌아온다.
그 첫 번째 주인공은 ‘2012년 베스트셀러 압도적 1위’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의 저자 혜민 스님.
기존의 틀에 박힌 강연 형식을 벗어나, 작곡가 김형석이 진행! 음악이 곁들여진 새로운 강연 쇼이자 방청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아이러브 인' 시즌 1에서는 매 회 사상 최대의 방청객을 동원, 인문학에 대한 열풍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게 했다.
베스트셀러 '아프니까 청춘이다'의 저자 ‘김난도 교수’ 10대 1! 스페셜로 선보였던 ‘마이클 샌델’은 무려 40대 1이라는 치열한 방청 경쟁률을 기록했다.
시즌2의 첫 주인공 ‘혜민 스님’의 강연 방청을 위해 단 3일 만에 무려 천여 명의 신청자가 돌파됐다.
새로운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강의에는 발라드 여왕 장혜진과 카리스마 보컬이 매력적인 박상민이 노래를 들려줘 더욱 즐겁고 부드러운 강의 분위기를 만들 예정이다.
SBS '지식나눔 콘서트 - 아이러브 '人'' 혜민 스님의 강연은 8월 3일 금요일 오후 7시 SBS 등촌동 공개홀에서 진행되며, 7월 19일부터 30일까지 '아이러브 인' 홈페이지(http://tv.sbs.co.kr/mento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