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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쏘시스템, 소매유통 분야 PLM 전략 리더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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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쏘시스템, 소매유통 분야 PLM 전략 리더 선정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 혁신, 역량, 기능 및 제품력에서 높은 점수 받아

기사입력 2012-11-13 00:0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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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일보]
PLM 분야의 글로벌 기업인 다쏘시스템(한국지사장 조영빈 대표이사, www.3ds.com)이 소매유통 분야에서 PLM 전략 리더로 선정되는 쾌거를 올렸다.

다쏘시스템은 시장점유율과 성장가능성을 기준으로 PLM 분야의 상위 10개 업체를 선정, 전략과 비전, 혁신, 역량과 운영 등을 평가한 IDC 마켓스케이프의 ‘소매유통분야 PLM 애플리케이션 2012 업체평가’ 보고서에서 전략적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 따르면, 다쏘시스템은 제품혁신에 대한 비전과 탁월한 고객 경험 형성 측면에서 경쟁사보다 뛰어난 평가를 받았으며, 혁신 및 전체적인 역량에서도 최상위 3개 업체에 포함됐다.

또한 고객사들이 다쏘시스템 솔루션의 개방성과 ERP(전사적 자원관리) 등과도 완벽하게 통합되는 뛰어난 유연성을 보여주고, PLM 도입 과정에서도 다쏘시스템의 협력사들이 보여준 깊이 있는 노하우가 많은 도움을 준 것으로 나타났다.

다쏘시스템의 고객들은 어떠한 웹기반 디바이스에서도 접근 가능한 온라인 플랫폼을 제공하며 파트너와 협업할 수 있도록 해주는 ‘3DSWYM’, 뛰어난 엔터프라이즈 검색 능력을 제공하는 ‘엑젤리드’, 확장 가능한 3D 역량을 보여주는 ‘솔리드웍스’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IDC의 소매유통 부분 담당이사인 레즈 리핸드(Leslie Hand)는 “다쏘시스템의 애플리케이션은 패션, 제화 분야의 소매유통기업들이 제품과 프로세스를 혁신하는 데 있어 탁월한 선택”이라고 말했다.

다쏘시스템의 인더스트리 및 마케팅을 총괄하는 모니카 멩기니(Monica Menghini) 수석부사장은 “고객들이 실제와 같이 제품을 시각화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다쏘시스템의 비전과 리더십을 IDC로부터 인정받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의 3D 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을 통해 소비재 및 패션, 유통 분야의 기업들은 고객, 디자인, 생산에 대한 통찰력을 강화할 수 있다”며 강조했다.

IDC 마켓스케이프의 이번 보고서(IDC MarketScape : Worldwide Retail Product Life-Cycle Management(PLM) Applications 2012 Vendor Assessment)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3ds.com/fileadmin/marketing/Whitepapers/IDC%20MarketScape.pdf 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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