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빅데이터 차세대 분석 프레임워크” 출시
기사입력 2013-02-04 14:18:10
[산업일보]
통합 데이터 웨어하우징, 빅데이터 분석 및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 분야의 세계적인 데이터 분석 솔루션 기업인 한국 테라데이타 (www.teradata.kr, 대표 박진수)는 업계 최초로, 기존의 트랜잭션 데이터와 상세한 상호작용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에 대한 360도 뷰를 제공하는 ‘CSP 차세대 분석 프레임워크(Teradata CSP Next Generation Analytics Framework)’를 발표했다.
‘테라데이타 CSP 차세대 분석 프레임워크(Teradata CSP Next Generation Analytics Framework)’는 모든 데이터 상호작용에 가시성을 제공해 통신서비스 제공업체(CSP)들이 고객 행동 및 제품 선호도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해준다. 이 프레임워크에는 통신서비스 제공업체(CSP)들의 서비스, 네트워크, 기기, 위치, 소셜 네트워크 디지털 마케팅, 가입자와의 e커머스 상호작용에 대한 상세 정보가 포함돼 있다.
통신서비스 제공업체(CSP)들은 고객 행동에 대한 심층적인 데이터 가시성을 통해 신규 서비스를 발굴하고, 기존 인프라 및 프로세스, 데이터를 화폐화(monetize) 할 수 있으며, 보다 개인화되고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운영비(OPEX)와 자본비(CAPEX)를 절감하고 뛰어난 시장 우위를 차지할 수 있다.
통합 데이터 웨어하우징, 빅데이터 분석 및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 분야의 세계적인 데이터 분석 솔루션 기업인 한국 테라데이타 (www.teradata.kr, 대표 박진수)는 업계 최초로, 기존의 트랜잭션 데이터와 상세한 상호작용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에 대한 360도 뷰를 제공하는 ‘CSP 차세대 분석 프레임워크(Teradata CSP Next Generation Analytics Framework)’를 발표했다.
‘테라데이타 CSP 차세대 분석 프레임워크(Teradata CSP Next Generation Analytics Framework)’는 모든 데이터 상호작용에 가시성을 제공해 통신서비스 제공업체(CSP)들이 고객 행동 및 제품 선호도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해준다. 이 프레임워크에는 통신서비스 제공업체(CSP)들의 서비스, 네트워크, 기기, 위치, 소셜 네트워크 디지털 마케팅, 가입자와의 e커머스 상호작용에 대한 상세 정보가 포함돼 있다.
통신서비스 제공업체(CSP)들은 고객 행동에 대한 심층적인 데이터 가시성을 통해 신규 서비스를 발굴하고, 기존 인프라 및 프로세스, 데이터를 화폐화(monetize) 할 수 있으며, 보다 개인화되고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운영비(OPEX)와 자본비(CAPEX)를 절감하고 뛰어난 시장 우위를 차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