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나노기술원, 나노분야 1인 창조기업 모집

[산업일보]
소재 나노분야 아이템을 보유한 1인 창조기업들을 대상으로 첨단 연구장비, 인력, 교육, 경영지원, 사무공간 등이 제공된다.

한국나노기술원은 1인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에 입주할 2기 나노분야 우수한 1인 창조기업을 모집한다.

이 사업은 한국나노기술원에 구축된 나노분야 연구장비와 시설을 활용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1인 창조기업이 시험분석부터 시제품 제작, 생산까지 한 곳에서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모집 대상은 경기도 소재 나노분야의 아이템을 가진 (예비)1인창조기업이며, 신청을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3월 6일까지 지원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한국나노기술원은 심사를 거쳐 20개 내외의 입주기업을 선정하고 다음달 23일 발표 예정이다.

입주 기업으로 선정되면 첨단 연구장비 및 시설, 전문 인력, 맞춤형 교육, 경영 지원, 사무 공간, 비품 등 종합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나노기술원은 1기 공모를 통해 21개 1인 창조기업을 지원해 매출 향상, 고용 창출, 해외 박람회 참가, 정부사업 참여 등 다양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김희중 한국나노기술원장은 “도내 우수한 나노분야 아이템을 가진 1인창조기업을 발굴, 지원해 도내 경기 활성화 및 고용창출을 적극 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천주희 기자 cjh2952@kidd.co.kr

산업2부 천주희 기자입니다. 서울과 수도권 일대 뉴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여러분 곁에 다가서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