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인터넷 사설 선물거래 사이트 운영자 '쇠고랑'
안영건 기자|ayk2876@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인터넷 사설 선물거래 사이트 운영자 '쇠고랑'

기사입력 2013-02-27 16:15:01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인터넷 사설 선물거래 사이트 운영자 '쇠고랑'
<인터넷 사설 선물투자 사이트>
[산업일보]


사람들로부터 선물에 투자케 한 후 12억원 상당의 부당이득을 취한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다.

성남수정경찰서(서장 박찬흥)는 인터넷 사설 선물거래 사이트 'FXROAD(http://www.roadasset.com)'를 개설, 회원들을 상대로 12억원 상당 부당이득을 취한 김 모씨(45세, 남, 사기 등 5범)등 4명을 검거, 불구속 입건하고 3,200만원 상당을 압수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사이트 국내 운영자인 김 씨는, 금융투자업 인가를 받지 않고, 지난해 12월 1일 중국내 서버 관리자 김 모씨(미검)와 함께 사이트를 개설·운영했다.

이들은 일정기간 투자금액을 운영계좌로 입금시 두배로 입금을 해주는 이벤트를 개최, 회원을 모집하고 선물투자케 한 후 일정액 수수료를 받는 방식으로 지난 15일 까지 일매출 약 2,000만원, 총 12억원 상당의 부당이득을 취한 혐의다.

김 씨 등 3명은, 사이트 운영계좌로 사용되는 통장 등 접근매체를 국내 운영자 김 씨에게 양도한 것으로 드러났다.

성남수정서는 향후 이같이 인가를 받지 않은 사설 사이트 등에 대해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실시, 건전한 인터넷 문화정착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분야 최고의 전문기자를 꿈꾸고 있습니다. 꾼이 꾼을 알아보듯이 서로 인정하고 인정받는 프로가 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The pen is mightier than the sword’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