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오라클, ‘오픈월드 2013’ 개최…고객 경험 및 인적자원 관리 강조
조명의 기자|cho.me@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오라클, ‘오픈월드 2013’ 개최…고객 경험 및 인적자원 관리 강조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즈 애플리케이션 통해 경쟁력 제고 방안 제시

기사입력 2013-09-20 00:07:0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오라클이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오라클 오픈월드 2013’에서 고객 경험(CX)과 인적자원 관리(HCM)를 주제로 기업이 고객 경험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HR부서의 전략적 가치와 비즈니스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전략을 발표할 것이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오라클은 고객 경험 활용 전략 및 설계, 마케팅, 세일즈, 커머스, 서비스, 소셜, 그리고 산업 트랙에 걸쳐 140개 이상의 세션을 진행한다. 특히 ‘CX @ OpenWorld’에서 필수적인 전략과 기술을 결합해 기업들이 뛰어난 경험과 함께 원하는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HCM @ OpenWorld’에서는 HR 부서 및 HR IT 전문가에 대해 중점적으로 논의한다. 오라클은 5일간 130개 이상의 세션을 통해 HCM 전략, 글로벌 HR, 채용 및 배치, 탤런트 관리, 특전 및 보상, 성과 관리 등 모든 목표 등 기업이 직원 참여를 향상시키고 HR 기술 투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을 전달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오라클은 전략적 파트너사와 함께 포괄적인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즈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기업이 자사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차별화하고 HR 부서가 전략적인 비즈니스 계획에 집중하면서 보다 적극적으로 인적자원을 운영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 및 인적자원 관리 솔루션에 대해 집중할 예정이다.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