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보레알리스, 디와이엠 솔루션 지배 지분 인수
김예리 기자|yrkim@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보레알리스, 디와이엠 솔루션 지배 지분 인수

기사입력 2020-08-31 18:13:51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보레알리스 아게(Borealis AG)는 31일 한국의 컴파운드 전문회사인 디와이엠 솔루션(DYM Solution Co. Ltd)의 지배 지분을 성공적으로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보레알리스는 전 세계 전선 및 케이블 분야에서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면서, 증가하는 전선 및 케이블 산업의 수요 및 요구사항을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디와이엠 솔루션은 산업용 전선 및 케이블 컴파운드 솔루션 공급 회사로, 천안시에 본사를 두고 지난 1992년 설립됐다. 반도전, HFFR(할로겐-프리 난연), 고무 및 실란 경화(Silane-cured) 컴파운드 전문회사다.

보레알리스는 이번 투자를 통해 현재 운영 중인 전선 및 케이블 자산 범위를 전세계로 확장하고, '전 세계에 에너지를 공급한다'는 사명을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반도전, 난연, 고무 및 실란 교차 결합 컴파운드를 위한 보완 제품군 및 기술을 통해 광범위하고 정교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예정이다.

인수를 통해 ▲즉각적 생산 능력 확장을 통한 제품 공급의 안전성 확보 ▲지정학적 자산 범위 및 공급 베이스 확장 통한 로컬 서비스 강화 ▲상호 보완적 제품 및 기술로 광범위하고 정교한 포트폴리오 구축 및 제품군 확대 ▲시스템 개선을 통한 보다 긴 수명의 케이블 제공 및 시장 요구사항이 충족될 것으로 보인다.

디와이엠 솔루션의 최고경영자 및 설립자인 박동하 사장은 “보레알리스는 혁신 및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업체로, 이번 거래를 계기로 세계적 수준의 컴파운드 제품의 생산 방법을 확보하게 됐다"며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역량 강화,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국내는 물론 해외 글로벌 기업들의 동향을 신속 정확하게 보도하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