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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소비재 소싱데이’, 중국 시장 진출 위한 물꼬 터
황예인 기자|yee9611@kid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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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소비재 소싱데이’, 중국 시장 진출 위한 물꼬 터

성장하고 있는 중국 소비재 시장에서 한국 기업 알릴 수 있는 솔루션 제공

기사입력 2023-07-18 19:0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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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소비재 소싱데이’, 중국 시장 진출 위한 물꼬 터
입장에 앞서 상담일지를 받고 있는 국내 소비재 기업들


[산업일보]
‘2023 중국 티몰글로벌 K-소비재 소싱데이’가 서울 서초구 코트라 국제회의장에서 열려 국내 소비재 기업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K-소비재 소싱데이’, 중국 시장 진출 위한 물꼬 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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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회에 참여한 중국 기업 라라스테이션 고윤수 그룹장은 “중국의 소비재 시장, 특히 라이브 커머스 시장 몸집이 커져가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 기업의 중국 시장 판로 개척 및 마케팅 전략 수립을 도울 수 있도록 심도있게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현장에서 국내 기업은 현재 경쟁이 심화된 중국 시장 내 어떤 방법으로 자신의 브랜드를 알릴 수 있을지에 대한 질문을 비중 높게 던지면서 중국 기업은 그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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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오늘 개최된 이번 상담회는 내일까지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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