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은행 박영호 부행장(왼쪽)과 S-OIL 류열 부사장(오른쪽)이 업무 제휴 조인식 후 악수를 하고 있다.
[산업일보]
S-OIL은 12월28일 우리은행과의 제휴를 맺고 주유할인 및 S-OIL 보너스 포인트 적립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S-OIL V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S-OIL V카드'를 이용해 S-OIL 계열 주유소에서 주유하는 고객에게 카드이용실적에 따라 휘발유 기준으로 ℓ당 60원에서 최대 80원까지 할인 혜택을 주며, LPG 충전시에도 충전금액의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시에 주유금액의 0.7%(기존 보너스카드 보다 0.2% 추가 적립)를 사은품을 신청하거나 주유대금결제(Cash-back) 등에 사용할 수 있는 S-OIL 보너스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또한 'S-OIL V카드'는 카드이용고객에게 은행거래수수료 면제, 환전수수료 및 금리 우대서비스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국 모든 요식업소 및 이마트 등 주요 마트 이용금액의 5% 할인, VIPs 등 주요 패밀리레스토랑 20% 할인, 이동통신료 3% 할인, 영화관람시 동반1인까지 3,000원씩 할인, 콘도 할인, 우리은행 모아포인트 0.2% 적립 및 모아포인트로 S-OIL 주유결제 등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