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LG전자, 3G 업그레이드 프라다폰으로 日시장 공략
임형준 기자|lhj@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LG전자, 3G 업그레이드 프라다폰으로 日시장 공략

기사입력 2008-05-09 08:59:4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LG전자, 3G 업그레이드 프라다폰으로 日시장 공략
[산업일보]
LG전자(대표:南 鏞/www.lge.co.kr)는 8일 일본 도쿄의 프라다 에피센터(PRADA Epicenter)에서 LG전자 이규홍 부사장(일본법인장), 마창민 상무(MC마케팅전략팀장), 프라다 쟈크모 오비디(Mr. Giacomo Ovidi) 이사(사업 개발 부분)등이 참석한 가운데 프라다폰(PRADA Phone by LG, 모델명:LG- L852i ) 출시 행사를 가졌다.

LG전자와 세계적인 명품 업체 프라다가 공동 제작한 프라다폰은 일본 최대 이동통신업체인 NTT도코모社를 통해 내달 초부터 시판에 들어간다.

프라다폰은 3세대(3G) 휴대폰이 대부분인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7.2M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HSDPA(고속하향패킷접속)폰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번호 그대로 해외에서도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있는 글로벌 로밍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 제품은 12.7 mm의 얇은 두께에 200만 화소 카메라, 2 GB (기가바이트)까지 지원되는 외장 메모리 슬롯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갖췄다.

LG전자 일본법인장 이규홍 부사장은 “프라다폰은 소유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자부심을 부여해 주는 진정한 명품 휴대폰으로 일본 휴대폰 시장에서 LG의 브랜드 이미지를 급상승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라다폰은 600유로의 고가에 출시된 이후 가격인하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전세계 40개국에서 8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