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SKT 기프티콘 ‘올해의 혁신서비스상’ 수상
장서윤 기자|seo1219@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SKT 기프티콘 ‘올해의 혁신서비스상’ 수상

기사입력 2008-05-26 09:29:45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SKT 기프티콘 ‘올해의 혁신서비스상’ 수상
▲정낙균 SK텔레콤 커머스사업본부장(오른쪽)이 싱가포르에서 열린 제5회 Frost & Sullivan 아시아태평양 ICT 어워드에서 기프티콘 서비스로 ‘올해의 혁신서비스상’을 받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산업일보]
SK텔레콤의 휴대폰 선물메시지 서비스 ‘기프티콘’이 2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2008 Frost & Sullivan 아시아태평양 ICT 어워드」에서 ‘올해의 혁신서비스상’을 수상했다.

2004년에 제정된 ‘Frost & Sullivan아시아태평양 ICT 어워드’는 세계 4대 통신산업 조사전문 기관인 Frost & Sullivan의 주최로, 매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정보통신 산업에서 혁신적인 기업 및 기업가를 28개 분야로, 그 중 가장 혁신적인 역할을 한 기업과 기업가에게 ‘최고 영예상’을 6개 분야로 나눠 시상하고 있다.

SK텔레콤이 수상한 ‘올해의 혁신서비스상’은 최고 영예상 중 하나로서, 고객 중심의 서비스 모델 개발·고객 만족도·사회적 가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가장 점수가 높은 정보통신 서비스에게 주어지며, 2004년에는 SK커뮤니케이션즈의 ‘싸이월드’가 이 상을 수상한 바 있다.

Frost & Sullivan측은 SK텔레콤 기프티콘을 최고 영예상으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누구나 웹, 메신저, 휴대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선물을 할 수 있는 점과 디지털 메시지로 감성까지 전달할 수 있는 강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밝히며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는 만큼 미래가 더 기대되는 서비스”라고 강조했다.

시상식에 참석한 정낙균 SK텔레콤 커머스사업본부장은 “SK텔레콤의 데이터 서비스는 해외 사업자들의 벤치마킹 대상이 되고 있다”라며 “SK텔레콤이 지난 4월 월스트리트저널 아시아 선정 혁신부문 1위 기업으로 뽑힌 데 이어, 기프티콘 서비스로 의미 있는 상을 받아 기쁘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기프티콘’ 서비스는 유·무선인터넷 또는 네이트온 메신저에서 커피, 아이스크림, 피자 등 상품을 문자메시지 형태로 선물하면, 메시지 선물을 받은 사람은 해당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물과 교환해 쓸 수 있는 온오프라인 연동 서비스로, 현재 미스터피자, 스타벅스, 베스킨라빈스 등 33개 제휴사의 100여개 상품을 판매 중이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